본문 바로가기
일상.멍멍이

룩스패드43 가격과 구매후기

by 소오이 2019. 4. 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룩스패드43 구매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조명이 너무 필요했어요.

이전에는 조명을 야매로 대충 했었는데 만족스럽지 못해서 유튜브 촬영 대표 조명인 룩스패드 43을 구매했습니다.

 

직접 타오바오나 알리바바에서 구매할지 아니면 구매대행으로 구매할지 이것저것 따져보다가

배송비 따져보고 스트레스 덜받을거 따져보니 그냥 구매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습니다.

 

  • 룩스패드43 1개 67,200원
  • 삼각대 9900원
  • 배터리 2개+충전기 2개 22,000원
  • 배송비 12,000원

총 111,100원이 들었네요

 

 

거의 3주만에 도착한 룩스패드 43입니다.

잊고 지내다가 왜 안 오지? 싶었을 때 도착했어요.

포장이 꽁꽁되어있어서 뜯는것도 보통일이 아니었습니다.

 

본체 박스와 삼각대 박스로 구성되어서 한 번에 묶여있었어요

조명 크기는 생각보다는 큰 편이었습니다.

 

알 수 없는 중국어 설명서가 있고요, 추가로 구매한 배터리 2개씩 세트도 들어있네요.

 

룩스패드43은 코드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를 껴서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할 곳 근처에 콘센트가 있어서 코드로 보통 사용할 예정이었어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배터리도 추가 구매했습니다. 

 

 

추가 배터리와 충전기를 일단 하나씩만 열어보았어요.

뭐 나쁘진 않은데 결합할 때 아직 어색해서 그런지 잘 안 되는 느낌이었고

무엇보다 제가 구매한 건 돼지코여서 좀 번거로울 듯합니다.

 

사용할 곳에 조립해서 새워본 룩스패트43입니다.

삼각대가 부실하단 평이 있었는데 이 정도면 못쓸 정도는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조립은 어렵지 않았고 당연하지만 높낮이 및 기울기 조절이 가능해요.

 

양쪽으로 두 개 구매했으면 좋았겠지만 일단 하나 써보고 다음에 더 필요하면 추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추가 구매하면 또 3주를 기다려야겠죠 ㅎㅎ

 

 

뒷면에 빛 색감 조절 및 빛 세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코드 연결 잭이 있고 배터리 장착하는 게 있네요.

배터리가 2개 들어가는 건 애매하죠. 두 개를 모두 장착해야 불이 켜지는데 배터리 하나로 만들 순 없었을까요?

배터리 2개셋트이길래 나중에 룩스패드 한개 더 사면 베터리 하나 쓰면 되겠다 싶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룩스패드43 적용 비교

룩스패드 OFF
룩스패드 ON

그림 그리는걸 촬영할때 쓰려고 구매한 룩스패드라서 그림그리는 장면으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룩스 패드 43 켜기 전에 왼쪽으로 지는 그림자가 너무 거슬렸어서 저걸 없애려고 했거든요

확실히 조명을 더하니 그림자가 없어졌습니다.

밝기가 너무 밝게찍혀서 조절해야 하긴 하지만 조명 있고 없고 가 천지차이죠.

인물은 두말할 필요 없이 조명이 필수입니다. 훨씬 생기 있고 피부가 좋게 찍히죠

 

왜 다들 룩스패드43을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크기도 낙낙해서 빛이 좋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직은 이전에 쓰던 야매 조명과 룩스패드43 조합이 만족스러워서 추가구매할 예정은 없지만 오래 기다린게 흠일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룩스패드43 구매 고민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시간이 넉넉하다면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룩스패드22는 너무 작고 약한 듯하고 43 정도는 사용해야 할 듯합니다.

룩스패드43은 아무래도 3주의 시간 때문인지 중고 매물도 바로바로 팔려버리더라고요.

저도 중고매물 좀 기다리다가 이럴시간에 새 거 사는 게 낫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룩스패드43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