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멍멍이

갤럭시 s10 배경화면 모음

by 소오이 2019. 4. 3.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10

스크린에 있는 카메라 때문에

배경화면 아이디어가 마구마구 나오고 있네요

그중에 카메라가 1개인 갤럭시 s10 배경화면 모음 입니다

 

첫번째 배경화면은 스타워즈 알투디투네요 너무 귀여운 알투디투~ 입니다

 

두번째는 너무 재밌게 봤던 빅히어로의 베이맥스!

통통 살덩이가 너무 귀엽네요

 

 

심슨의 트레이트 마크격인 도넛!

 

요건 우주에 있는 파괴된 행성이려나요? ㅎㅎ

 

미키마우스 미니~♥

 

 

 

몬스터 대학교의 열공 몬스터 마이크 입니다~

 

해리포터인가요...

기억이 잘 안나네요!

 

피카피카 피카츄~

 

 

 

 

유명한 조던 로고죠~ 백색 타입이구요

 

빨강 타입입니다 

 

 

이건...자웅동체인가요????????

붙어있는 고양이와 개??????

뭔지 모르겠네요~

 

별의커비~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성게려나요..

 

 

푸우~ 코가 카메라로 ㅎ

 

스타워즈 신세대 BB-8

데드풀~이구용

 

멋있는 아이언맨도 있네요 ^^

 

마지막 미니언즈는 사랑이죠 ^^

 

이상 갤럭시 s10 배경화면 모음 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