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멍멍이

갤럭시 S10 플러스 차량용 무선충전기 구매 후기

by 소오이 2019. 4. 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갤럭시 s10 플러스 차량용 무선충전기 구매 후기 입니다

잘 사용하던 v20 이 점점 느려지기도 하고 마침 갤럭시 s10 도

출시된다고 해서 갤럭시 s10 플러스 로 사전예약 교체를 했는데요~

 

확실히~

 

그간 기술이 많이 좋아졌네요

v20도 초기 출시됬을때 구매 사용 했던거라

3년만에 갤럭시 s10으로 바꾼건데

카메라도 그렇고

이제서야 써보는 삼성페이에도 편안함에 엄지척이고

 

운전할때면 이따금 카카오네비를 사용할때가 있는데

이게.. 충전도 같이하려면 선 때문이라도 불편했던 적이 많았는데

 

무선충전 기능! 드디어 써보네요 ㅠㅠ

갤럭시 s10 무선충전기 추천

그래서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자비로 구매한 

갤럭시 s10 차량용 무선충전기 CAR FREE-CF600 모델 입니다

이 상품을 고른 이유~ 라면 수동으로 폰을 결합하지 않고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폰을 결합해주며~

제일 중요한 무선충전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구매 했구요~ 배송은 역시나 하루만에 빠르게 왔습니다

전파인증도 받았고 19년 1월에 제조된 뜨끈뜨끈함에 A/S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제품특징이나 주의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빼곡하게 담아줬구요

삼성화재 가입인증도 되어있네요 ^^

 

장착방식은 송풍구형과 대시보드 및 유리창에 부착이 가능하게

악세사리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본체 및 악세사리 사용설명서로 심플하게 패키지 되어있구요

본체, 대시보드&유리창 부착바, 송풍구 부착탭, 충전기(USB 1구), C타입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격상 제품에 붙어있는 비닐은 바로바로 떼는편이라

보이는 비닐은 전부 제거해줍니다 ㅎ

 

본체는 둥글둥글하고 마감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하단부에 자외선 센서가 보이네요

좌측면 하단에는 터치센서가 있는데요 자동으로 결합된 스마트폰을 다시 분리하고 싶을땐

저 실버센서를 살짝 터치해주시면 물려있던 스마트폰을 풀어줍니다 ㅎ

상당히 편리하게 만들어져있네요~

 

 

하단부에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꼽을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저기에 충전케이블을 꽂아야 스마트폰에 직접적인 케이블 연결을 안하고

본체 거치만으로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동봉 되있는 차량용 충전기는 심플하지만 USB를 1개밖에 못써서

기존에 사용하던 2개짜리를 그대로 쓰기로 했습니다 ^^

 

충전케이블은 제법 길어서 설치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송풍구형도 있지만 저는 유리창에 붙여서 쓸거라 따로 보관했네요

 

 

대시보드나 유리창에 부착할 수 있는 거치대구요~

대시보드에는 저 원판을 먼저 부착한 뒤 그 위 매끈한 면에

거치대를 부착하는 건데 붙였다 띠어도 자국이 안남는다고 하나~

개인적으로 혹시 지져분해질까 스티커 붙이는 게 싫어서

유리창에 부착하기로 했습니다

 

유리창에 부착한 사진 입니다~

매립한 네비보다 폰 네비를 쓰는 경우가 많아

일부로 가로로 돌려놨습니다

 

차가... 전복이 털로 많이 더럽네요 ㅎㅎㅎ

무지막지하게 빠지는 전복이 털이 감당이 안되곤 합니다 ㅠㅠ

 

이제 갤럭시 s10 무선충전도 가능하겠다~

운전할때도 편안하게 거치하고 네비도 사용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