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멍멍이

갤럭시 S10 플러스 배경화면 모음, 갤럭시 S10+

by 소오이 2019. 4. 3.

 

 

이번에 바꾼 갤럭시 S10 플러스~

화면에 있는 카메라 덕분에 재밌는 배경화면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배경화면 아이디어에 깜짝깜짝 놀라면서

하나하나 받아가고 있네요~

그래서 갤럭시 S10 플러스 배경화면 모음을 올려봅니다~

 

마지막엔 함정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ㅠㅠ

 

 

귀요미 미니언즈들이 갤럭시 s10+ 배경속으로~

 

 

무슨 로봇일까요? 심플합니다!

 

 

윌E~~~~~~~~~~~~~~~

 

 

 

 

월E 너무 귀엽죠~

 

갤럭시 s10 플러스 사용자중에

미니언즈 팬이 많은가봅니다~ 이번에도 미니언즈 배경화면~

 

 

 

월E를 닮았지만 아니네요~

 

 

 

3D 일러스트 그림인가요

 

레고로 만든 로봇 같습니다 ^^

 

 

 

ㅠㅠ 지금

제 배경화면인 ㅎㅎㅎㅎ

 

이런건 누가 만드는걸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배경화면으로 한다면 그 용기에 박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