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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멍멍이

[마이타임앳포샤 공략] NPC캐릭터 관계에 따른 변화

by 소오이 2019. 7. 20.

마이타임앳포샤에서 대화와 선물 등 상호작용을 통해 얻은 관계포인트로 플레이어와 NPC캐릭터간의 관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계에 따라 다양한 상호작용이 추가로 가능해지니 참고해둡시다.

 

캐릭터별 좋아하는 선물과 싫어하는 선물을 정리해둔 포스팅은 [마이타임앳포샤 공략] 캐릭터별 선물반응 포인트 정리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꾸준히 캐릭터에게 선물을 주고 관리하면 금방 친해지고 사귀고, 결혼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별 선물 공략을 정해서 플레이해보세요. 나중에 나오는 로봇 아크와 친해지면 다양한 일을 시킬수도있습니다.

 


 

  • 일부 캐릭터는 높은 관계 상태에서 특전(보너스)를 주기도 합니다.
  • 대부분의 관계 레벨은 개별 캐릭터와 일정한 관계 지점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별은 단순한 친분을 나타내고 하트는 로맨스 후보와의 관계를 표시합니다.
  • 캐릭터가 결혼 후보자인 경우 플레이어는 하트매듭(꽃집에서 구매)을 서물하여 사랑을 고백한 다음 결혼반지(미스테리상점 구매)를 선물하여 청혼할 수있습니다.
  • 자신의 남자친구/여자친구에게 시든 가지(꽃집에서 구매)를 선물할 수 있고, 배우자인 경우 깨진거울(미스테리상점 구매)을 선물하여 헤어지거나 이혼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를 화나게하면 사과기능이 생기기도합니다.
  • 특정 동물 캐릭터는 별 2개에 도달하면 입양할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캐릭터와 관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계는 다양한 상화작용을 통해서 증가, 감소합니다.
  • 파티도 가능합니다. 특정 테이블이 있어야하며, 초대장을 보내서 파티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 NPC캐릭터가 주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진저는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캐릭터라서 모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진저는 특정 퀘스트를 수행한 후 알 수 있습니다.
  • 마당에 유물을 전시하면 매일 한명 이상의 캐릭터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캐릭터가 유물을 볼 때마다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20~40의 관계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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